올레 KT 포인트 양도 방법 알아보기


잘 안쓰시는 분들도 있지만 은근히 여기저기 할인 받을 수도 있고 나름 유용한게 올레 KT 포인트 인데요.



특히, 스마프폰 교체 할때나 레스토랑 및 베이커리 멤버쉽 할인 등 쓰다보면 


은근히 모라자라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 가족끼리 양도가 가능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올레 KT 포인트 양도에 대한 내용을 알아볼텐데요.


여기에는 2가지 방법이 가능한데요 하나씩 알아 보겠습니다.



첫번째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양도 하는 방법입니다.



올레 멤버십 회원인 가족 간에 가능하며 가족관계 증명 서류가 필요합니다.


서류를 가지고 직접 KT 플라자를 방문해서 처리할수도 있지만, 간편하게 팩스로 보내서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주의 사항으로는 이 방법의 경우,


가족 끼리 주고 받은 포인트에 대해서 다시 복구가 안된다고 나와있으니 신중하게 신청하셔야겠네요.



두번째 방법은 KT 패밀리 박스 어플을 통해서 하는 방법입니다.



그냥 10초면 주고 받을 수 있을만큼 간단하지만 여기에는 조건이 있습니다.


바로 가족끼리 결합상품에 묶여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집에 있는 TV, 인터넷, 유선전화, 그리고 엄마와 아빠의 스마트폰까지 


모두 결합시켜 놓아서 이번에 아이폰7 골드 구매할때 아빠 KT 포인트 양도로 할인을 좀 받았습니다.





터치 몇번으로 데이터 및 포인트를 옮길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고,


달마다 데이터와 추가 올레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해 준다는 점에서 좋지만, 





가족들이 각각 다른 이통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하고,


아무래도 결합으로 묶여있는 만큼 약정기간 동안 계속써야한다는 불편함은 있습니다.


하지만 KT 패밀리 박스를 통해서만 KT 포인트 양도가 가능한것은 아니기 때문에,


위에서 설명드린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 할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편하신것으로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교체할때도 쓸수 있고 한달에 한번 더블할인으로 상당히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데다,


은근히 올레 멤버쉽 사용처도 많으니 꼼꼼하게 챙겨서 사용하면 좋을것 같네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여기까지 KT 포인트 양도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