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멤버쉽 더블할인 사용처 및 사용법
요즘 누구나 휴대폰 하나씩은 들고다는건 필수고 그에 따라서 이동통신사에도 당연히 가입되있죠.
이통사마다 자사의 멤버쉽 카드 혹은 스마트폰의 바코드로 여러 가맹점에서 사용할수 있는데요.
오늘은 KT 올레 멤버쉽 더블할인 혜택을 알아보려고합니다.
일반적인 포인트를 사용해서 편의점등에서 할인 받는 것말고,
KT 가입자 모두에게 한달에 한번 2배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올레 더블할인 멤버쉽 대상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한달에 1번만 사용가능합니다.
사용처는 조금씩 변하는데요 추가되기도하고 없어지기도 하지만 현재는 아웃백, 미스터피자, CGV, 뚜레쥬르 이렇게4곳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아웃백은 올레 멤버쉽으로 한달에 한번 30%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웃백의 다른 제휴 할인과는 중복이 안됩니다.
한달에 한번은 아니라도 일년에 5,6은 가는 곳인데요 투움바 파스타는 언제 먹어도 항상 맛있는것 같아요~
또한 포인트가 차감되어 할인되는 만큼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딱히 쓸데가 없어서 여지껏 부족한적이 없었는데 항상 아웃백가서 잘쓰고 있습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아웃백 부시맨 브래드가 격하게 땡기네요....
여튼 그 다음은 미스터 피자로 여기도 올레 멤버쉽 더블할인으로 종종 배달시켜 먹는 곳인데요.
VIP경우에는 40% 까지 되는데 일반의 경우 30% 까지입니다.
직접 미스터 피자 매장에 가서 피자포장을 하시는 경우에는 카드 혹은 스마트폰 어플의 바코드와 신분증이 있으면 되고,
미스터피자에서 배달 시키시는 경우에는 전화로 멤버쉽 카드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플라스틱 카드를 발급 받으신 분들은 거기에 번호가 나와있으니 그냥 불러 주시면되고
모바일로 발급 받으신분은 어플을 켜서 나오는 바코드 아래 번호가 적혀있으니 그걸 보고 알려주시면 됩니다.
요즘 피맥이 대세라 친구들이랑 편의점에서 수입맥주 사다 놓고 배달 시켜먹곤 합니다.
동네 빵집이 대부분 파리바게트라 그다지 사용하지는 못하는 곳이지만,
주변에 뚜레쥬르 빵집이있다면 특히, 가족이나 지인들의 생일케이크를 살때 딱 좋은것 같습니다.
3만원짜리 케이크 30% 할인이면 거의 2만원에 사는거나 다름없으니 큼지막한걸로 사먹으면 딱이겠죠~
CGV의 경우 현장에서 8천원짜리 이상의 영화 티켓을 구매하는 경우 4천원이 할인되는데요.
요즘은 워낙에 예매하고 영화관에 가능 경우가 많다보니 관객수가 많은 황금시간대에는 좋은 자리잡고 보기는 조금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좀 널널한 평일 오전 같은 시간대에는 큰 상관없을것 같습니다.
CGV 혜택은 쓰기에 따라 상당히 유용할수도 있고 아에 다른 제휴카드 등이 저 저렴할 수도 있으니 꼼꼼하게 따져보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가맹점은 자주 바뀌는것은 아니지만 새로운게 생기기도하고 없어지기도 하는만큼.
사용하러 가기 전에 홈페이지나 검색등을 통해서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 하고가면 사용하지 못하는 불상사는 생기지 않을것 같네요.
올해도 벌써 10월이고, 10월도 벌써 20일이나 지나가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포인트를 다써본적도 없고 늘 남아도는 편이라 안쓰면 좀 아깝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올레 멤버쉽 더블할인 혜택은 이번 10월에 사용하지 않았다면, 이번달과 11월, 12월 이렇게 3번은 사용가능한만큼
KT 포인트가 많이 남으신 분들은 간만에 아웃백이나 미스터피자에서 맛난 음식 한번 드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물론 할인 받기 위해서 불필요하게 소비를 하면 당연히 안되겠지만,
생일 및 크리스마스 등 케이크살때도 사용할수 있으니 필요한 곳이 있다면 잊지말고 꼭 사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