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24인치 모니터 S24D300

전에 조립PC 맞췄던 것을 포스팅했던 기억이 나는데,


시간이 좀 흘렀지만 그때 같이 사서 쓰고 있는 


삼성 24인치 모니터 사용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현재 조립 PC 본체와 연겨래서 사용하고 있는 모델은


삼성 24인치 모니터 S24D300 입니다.






가격은 다나와 최저가로 구매했었는데 검색히 보니 


지금이랑 큰 차이는 없는것 같네요.



그전에 쓰던게 17인치 or 18인치 제품이기도하고 


상당히 오래썻던만큼 지금 쓰는걸 메인으로 쓰고 전에 꺼는 


서브로 듀얼 모니터 설정을 통해서 쓰고 있는데요.



요즘 나온게 확실히 화면이 상당히 밝아진게 느껴집니다.


구성품은 본체와 받침대 그리고 케이블, 전원 등입니다.


박스안에 스티로폼은 튼튼하게 포장되어 오네요~



뒷면에는 전원 및 PC와 연결되는 케이블 단자가 있습니다.


당연히 RGB 랑 HDMI 두개 다 지원합니다.






그리고 모델명인 삼성 24인치 모니터 S24D300 가 적혀있는데


정확히는 LS24D300HLS/CR 이네요.



삼성 24인치 모니터 S24D300 에 에코세이빙 모드


있다곤 하는데 사실 별로 조절할일은 없는것 같네요.



저는 화면 밝기가 전에 쓰던거에 비해서 상당히 밝은것 같아서


조금 줄이는 정도로 설정을 바꿔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삼성 24인치 모니터 S24D300 장점 간단히 살펴보면,


가격이 저렴하고 화면이 넓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높이야 키보드 밀어넣고 뺄수 있는 모니터 받침대 같은거나


안보는 대학전공 서적같은걸로 대충 받쳐 두면 되는데요.


전에 기사 자격증 공부하던 책 2개를 받쳐서 사용하니 딱이에요!



우리의 소중한 허리와 목 건강을 위해서 장시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적절하게 조절 해야할것 같습니다.


 

주요 스펙만 살펴보면 삼성 24인치 모니터 S24D300 


화면 사이즈는 59.8cm 해상도는 1920X1080 입니다.



물론 더 크고 좋은 것들도 많지만 가격 대비 가성비 높은 모니터 


사용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특히 게임용 조립 PC 맞추려는 분들에게는 무난하게 쓰일 수 있다고 


생각되며 그래픽카드 혹은 CPU 에 좀 더 투자하면 좋을것 같네요.



여기까지 삼성 24인치 모니터 S24D300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꼈던 점들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끝으로 스트레칭 및 눈 운동 등을 통해서 건강한 PC 사용을 하면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