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블로그에 글을 끄적여보는것 같네요.


봄을 맞이해서 나름의 힐링을 위하여 따뜻한 남쪽인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것 중 하나가 바로 숙소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휴양을 목적으로 가시는 여행이라면 편하고 깔끔한 리조트 선택을 선호하실거라 생각됩니다.


또한 관광이 주가 된다면 저렴하고 깨끗한 숙소도 여행비 절약의 좋은 옵션이라고 보여지네요. 




제가 선택한 곳은 바로 베트남 다낭 센트롤 호텔&스파 입니다.


Central Hotel & Spa 위치는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T라운지와 가깝고 또 공항에서도 멀지 않아서 이동성이 좋더라구요.


주변에 카페와 현지 맛집 몇군데를 걸어서 갈 수 있기 때문에 평도 좋아서 선택했습니다.



아직 사진 정리가 다 안되서 조식부분은 나중에 따로 한번 글을 써볼 생객인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베트남 다낭 센트럴 호텔 & 스파 시설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그리 큰 크기의 규모는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직원들의 친절함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공항에서 유심칩을 구매하기도 했지만 와이파이 상태도 빵빵합니다.


비번은 각층 뿐아니라 프론트와 1층 외부에 있는 카페 겸 바가 다 동일합니다. 



이름에 스파가 들어가 있는만큼 2층에 SPA를 위한 시설이 있고 또 투숙객에게는 사우나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조식같은 경우에는 이것저것 종류가 넉넉히 있는편이지만 모든게 만족스러운 맛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가성비를 생각했을때 조식이 있다는게 감사할정도로 숙박비가 착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계랸 후라이, 계란 오믈렛, 쌀국수는 앞에 있는 직원이 직접 만들어서 가져다 줘서 편합니다.



실내를 보면 인상적인것은 바로 실내화가 쪼리라는 점입니다.


가운은 건드리지 않았지만 딱히 입고 싶은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쪼리는 상당히 편했고 9층에 있는 수영장에 갈때 신고 가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만 전 방 밖으로 신고나가지는 않았네요.




평에 따끈한 물이 잘 안나온다는 말도 있어서 약간 걱정을 하긴했는데 콸콸 잘나와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12시가 넘어가면 잘 안나오는 느낌이 들었는데 직원에게 정확히 확인을 해보진 않았네요.


욕조는 없었지만 수압이나 청결도는 모두 만족스러운 편이었습니다.



베트남 다낭 센트럴 호텔 앤 스파 실내르르 살펴보면,


처음들어갔을때는 역시나 동남아 지역의 특성 때문인지 침대가 뽀송뽀송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에어컨 좀 틀고 있으니 느낌 좋은 이불로 변신하더라구요.


날이 더운 만큼 방문 닫고 에어컨 안 켜진 상태에서오는 부분은 별다른 문제가 되진 않았습니다. 



더블룸이었는데 짐이랑 캐리어 두고 쓰는데 부족하지 않은 크기였고 옷걸이도 넉넉해서 옷걸어 놓기 편했습니다.


그리고 나름의 미니바는 격하게 착한 가격이라 호텔 미니바가 맞나 싶을정도입니다.


물론 다낭 롯데마트 가면 더욱 저렴해지겠지만 그냥 미니바에서 해결해도 될만큼 착해요~


품목은 하오 라면이랑 간단한 스낵류 그리고 사이공 맥주, 하이네켄 콜라 등등 간단한 종류만 갖춰두고 있습니다.



전기포트는 있지만 왠지 SNS에 떠돌아다니는 이야기 때문에 그냥 4500원 주고 롯데마트 갈때 사가지고 와서 사용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1층 외부에 조그만한 바 겸 카페가 있는데요.


블랙커피 한잔에 18000동 즉 우리나라돈으로 1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물한잔과 커피가 나오는데 아침에 잠도 깰겸 사람구경하면서,


한잔 하기 좋아서 전 자주 애용했습니다.




베트남 다낭 센트럴 호텔 & 스파 이용하고 나서 느낀 총평은 만족스러웠다 입니다.


물론 미케비치 쪽에 좋은 리조트도 있고 더 넓고 시설 좋은 곳도 있었지만 호텔안에서 머무는 시간은 사실 잘때 빼곤 별로 없던더라


많이 돌아다니시는 분들에게 잘 어울릴것 같네요.



단점이라면 딱히 창밖으로 뷰가 볼만한게 없다는 점인데요.


그냥 위 사진처럼 길바닥이 보입니다.


그리고 에어컨을 켜고 있는 터라 막상 열어둘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저는 그다지 상관이 없었네요.


여튼 베트남 다낭에 방문하실 분들 중 이곳이 궁금하신 분들에게 나름의 도움되는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여행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인거 아시죠^^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라며 다음에는 베트낭 다낭 호텔 앤 스파 에서 먹은 조식과 사우나 이용기를 적어볼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