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카카오 다이어리


맨날 회사 로고나 박혀있는 있으면 유용하고 없어도 상관없는 노트랑 다른걸 하나 받았습니다.


귀여운 매력과 함께 깔끔해서 좋은데 아재가 쓰기는 뭔가 너무 귀욤한것 같단 생각도 드네요 ㅎㅎ



선물받은거다 보니 누군가 이렇게 날 생각해 준다는 데서 일단 기쁘고 또 고맙기도 하더라구요.


평소 카카오 프렌즈 이모티콘 및 굿즈를 종아라 하긴 하지만 이건 뭐랄까...


아재가 거래처 다니면서 쓰고 다니긴 좀 부담스럽기도 하긴합니다^^;;




여튼 뭐 리뷰 바로 들어가 볼께요~~


대한민국에서 스마트폰 쓰는 분들중 카카오톡 안깔린 분은 거의 없지 않나싶은데요.


캐릭터 상품 또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을 만큼 귀엽습니다.




이번에 제가 받은 2018 카카오 프렌즈 다이어리 입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같은 모던함과는 다른느낌이지만 젊은 분들에게는 인기가 좋을것 같네요.


라이언이 맨앞에 있어서 눈에 확 띄는데요.


사이즈는 적당한 노트 사이즈로 160*215*20으로 일반적인 크기라고 보입니다.



일단 카카오 프렌즈 특유의 귀여운캐릭터들이 그려져 있어서 맘에 들더라구요.


퀄리티 자체는 크게 부족함이 없지만 앞,뒤 표지는 가죽이 아닌만큼 고급 스러운 느낌은 없습니다.


회사 로고가 박힌것들은 딱히 맘에들진 않더라도 레자나 고급진 재질이었다면 이 다이어리는 그부분은 아쉽더라구요.




물론 쓰는데 전혀 이상은 없고 크기도 적당하니 노트로 쓰기는 좋습니다.


다만, 너무 귀엽다랄까요^^;;


대학생 분들이 수업때 필기하고 과제 기한같은거 적어 놓기 좋은 스타일인것 같습니다. 



2018 카카오 프렌즈 다이어리 속지 이미지 입니다.


새해를 맞이하는만큼 신나고 귀여운 어피치와 라이언 캐릭터들이 나와 있네요.


전 개인적으로 라이언이 너무 귀여워서 이모티콘도 2개 사서 쓰고 있어요^^;;


이어서 내부 이미지도 함께 살펴볼게요.



일반적인 다이어리 제품과 큰 차이는 없지만 아무래도 캐릭터 이미지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2018년 10월인데 할로윈 느낌이 물씬 나는것 같습니다.


귀여운건 두말할것도 없을 만큼 호박 이미지가 인상적입니다.



날짜별로 구분된 부분은 큼지막하니 일정이나 업무 리스트 작성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아무리 스마트폰 어플이 좋아진다해도 아직은 손으로 끄적이면서 확인하는 스타일이 더 좋더라구요^^:;




그리고 맨 뒷표지 홀더 안에 있는 스티커는 나름 선물인것 같네요.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포스팅하려고 쭉 펼쳐보니 맨뒤에 이렇게 귀여운 라이언 스티커 한세트가 똮!!!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스티커로 환생한 느낌이랄까요?!ㅎㅎ



개인적으로는 젊은 분들 뿐아니라 저같은 아재가 쓰기에도 무난한것 같은 다이어리지만,


저는 초등학생인 우리 조카님께 양보할까 합니다.


일단 올해도 회사 다이어리는 받기 싫어도 받아야하는 만큼 몇개 생기기도 했고,


이렇게 귀여운건 우리 사랑하는 조카에게 주면 정말 좋아할것 같아서요^^


애들 알림장으로 쓰기는 고퀄이지만 직장인이 쓰기엔 그냥 무난한 스타일인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