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직프로 전자담배 판타지 액상 후기



추석이 다가오면서 건강을 위해서 새롭게 금연을 다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같은데요.


저도 벌써 금연을 위해서 편의점 로직프로 전자담배 사용한지가 3주정도 되가는것 같습니다.




그사이에 이런저런 느낀점도 간단히 이야기해 보고 새롭게 나온 판타지 액상 사용후기도 끄적여 보려고합니다.


평소에 쓰던 블리스 액상 사러갔다가 판타지 제품이 새로 진열되어있길래 호기심으로 한번 사봤습니다.


일단 케이스 부터가 보라색인걸 보니 판타지 느낌을 표현한게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그러고 보니 예전에는 전담 샾을 찾아가서 사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요즘은 편하게 편의점에서 해결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여튼 새롭게 나온 로직프로 전자담배 판타지 액상은 특이하게도 1개씩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모든 액상들이 1개짜리와 3개짜리가 함께 나왔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처음 입문하는 분들에게는 하나씩 종류벼롤 맛볼 기회를 주고 또 금연 의지를 다지기 위해서 1개씩 구매하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것 같기도합니다.



여튼 로직프로 판타지 액상 1개짜리 포장은 3개짜리보다 깔끔합니다.


마치 약국에서 산 약 같은 느낌으로 포장되어 있어 보다 위생적이지 않나 싶은 느낌도 드는것 같습니다.


우선 가장 궁금했던 액상의 맛과 향 부터 말씀드리면 무슨 껌인지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판타지 액상 느낌은 뭐랄까 편의점 같은데서 파는 풍선껌의 한 종류와 비슷한 향이면서 블리스와 조금 비슷합니다.


시원하고 상큼한 느낌이라고 말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가향 담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상큼한 느낌을 줄 수 있을것 같지만 원래 담배향기와는 다른 향이라서 호불호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로직프로 전자담배 구입전에는 멘솔인 모히또에서 레종 프렌치 블랙으로 넘어 온 만큼 약간 향기있는게 익숙해서 나름 좋았습니다.


물론 안피우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 되겠지만 말이죠^^:;


그리고 어느덧 3주 정도 피우고 있는데 전담도 사용하기 나름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케이스가 따로 있는것도 아니고 입에 닿는 부분이 노출되어 있는 만큼 주머니에 넣고다니기도 불편해서 집에서만 피우고,


밖으로 나갈때는 아에 안들고 다니는데 은근히 금연 효과를 조금씩 보는것 같기도 합니다.


문제는 밖에서 따로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보니 동료나 지인들의 담배 한두 까지정도 얻어 피우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처음 2주일은 거의 로직프로 전자담배 액상만 태우는 의지가 있었는데 역시 점심먹고나서 불어오는 흡연의 욕구는 쉽게 참기가 어려웠습니다.




어쩌다보니 아침부터 집에 올때까지 하루에 2~3개의 담배를 피우고 집에서는 로직프로 전자담배 액상을 피우게 되는 상황인데요.


다만, 그나마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하면 전담 사용량도 줄고 일반 담배 사용량 또한 격하게 줄어들었다는 점이랄까요?


단점은 아무래도 두가지를 병행하게 되는 몹쓸짓(?!)을 하고 있다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점심먹고 나서 오는 그 습관적인 부분만 좀 개선할 수 있다면 스트레스 덜받고 금연으로 보다 한발 다가갈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위 사진은 종류별로 하나씩 피워본 로직프로 전자담배 액상 종류를 나열해 놓은것인데요.


초반에는 이것저것 피워보느라 액상 소모가 심했는데 이제 조금씩 자리를 잡아가는것 같습니다.


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게 은근히 또 습관처럼 계속 물고 있게 되는 부분이 있는데 이부분에 대해서 항상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보다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안타깝게도 예전처럼 전담 전문 샾에서 시향(?) 할 수 없는 부분이 있는만큼 시작하시려는 분들에게는 하나씪 사는게 약간 부담일 수도 있을것 같은데

요.


그나마 새롭게 출시된 로직프로 판타지 액상은 1개 포장으로 팔고 있으니 원래 좋아하시는 향과 함께 하나정도 맛보시고 선택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기왕이면 모든 종류가 1개씩 판매 된다면 더 좋겠지만 말이죠.


여튼 사실 로직프로 전자담배 액상 종류가 이것까지 4개인지라 선택의 폭은 좁지만 개인적으로는 향이 있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피워보실만 할것 같습니다.


끝으로 금연을 위해 노력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힘찬 응원을 드리고 싶고 저 또한 그리 오래지 않아서 끊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쪼록 즐거운 9월 되시길 바라며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을 만드시기 바라며 여기까지 새로운 로직프로 판타지 액상 관련 이야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