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상품권 사용처 및 구매처




요즘 핀테크, 상품권, 모바일 카드 등 다양한 지불 수단의 등장으로 현금 사용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것 같습니다.


물론 한적한 곳으로 여행갈때 또는 전통 시장에서 가격을 흥정하는 재미는 현찰 아니면 느낄 수 없는 부분이겠지만요^^;




여튼 오늘은 CJ상품권 사용처 리스트 및 구매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CJ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것은 영화관 그리고 올리브영, 설탕 등이 아닐까 싶은데요.


우선 권종부터 간단히 살펴볼게요.



다른 것들과 비슷하게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이렇게 4가지 종류로 나오며 각각 색이 틀리다는 특징이 있네요.


그리고 CJ상품권 사용처 관련해서는 크게 3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져있습니다.


바로 푸드, 쇼핑 그리고 엔터테인 & 레져 부분으로 일단 먹을것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VIPS 뿐아니라 차이나 팩토리 더 스테이크 하우스 등에서 맛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한식 관련해서는 계절밥상, 비비고, 제일제면소 등을 들을 수 있겠네요.


또한 카페 및 베이커리를 보면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에서 사용가능 합니다.


그외에도 CJ상품권 사용처 중 식당 리스트가 다영하게 있으니 원하는 메뉴 쪽으로 골라서 갈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이어서 CJ상품권 사용처 중 쇼핑 관련된 부분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바로 올리브영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것인데요.


슬슬 건조한 계절이 오는 만큼 립밥 및 간단한 피부관리 제품들을 사러갈 때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CJ몰, O쇼핑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주로 CJ몰 및 올리브영 매장에서 많이 사용될걸 같은 생각이 드네요~




CJ상품권 사용처 중 엔터테인먼트 관련해서는 우리에게 가장 익숙한 여가 장소인 바로 영화관 입니다.


CGV는 전국적으로 많이 있기도하고 가장 많이 가게되는 곳이다보니 첫번째로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PC 및 모바일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넷마블 사용도 고려해볼 수 있을것 같네요.


그외에도 스파, M-net, N타워, 나인브릿지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억해두시면 좋은것 중 하나는 바로 상품권으로 CJ기프트 카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쉽게도 One포인트로 변환은 막혔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그래도 한번에 일정 금액 이상 사용해야 차액을 받을 수 있는것 보다는,


쓰고 싶은만큼 쓸수 있는 기프트 카드 변환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유용하게 쓰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CJ상품권 사용처 관련한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홈페이지 방문 뿐아니라 대표번호를 통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현장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VIPS, CGV, 올리브영 등에서 살 수 있지만, 


매장 상황에 따라서 다른 만큼 미리 전화로 확인해보면 한번에 끝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현재 강남역, 명동 같은 곳의 상품권 판매처에서 얼마에 거래 되는지 찾아 봤는데요.


살때는 대략 6%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할 수 있다고 하던데 아마도 팔때는 이것보다 좀더 낮은가격에 팔 수 있을것 같네요.



CJ상품권 사용처 관련해서 CJ그룹 계열사 위주로 편성이 되어 있다고 보여지는데요.


가맹점이 보다 많은 상품권들과 비교했을때 약간은 범용성이 떨어질 수도 있겠지만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자주가게되는 식당과 쇼핑, 영화관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만큼 여가 부분에 집중되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튼 생기기만하면 어딜가서든 써줄텐데 말이죠^^




여기까지 CJ상품권 사용처 리스트를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바람 솔솔 부는 좋은 계절이 왔으니 가족들과 또 연인, 친구들과 좋은 시간 만드시길 바라며 여기서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