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


무더위가 지속되는만큼 건강을 위해서 보양식도 드시고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여름 휴가에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은것 같네요.


우리나라야 사계절 내내 자동차 이용률이 높기도하고 기름값도 착하진 않죠^^:;.


그래서 오늘은 주유 혜택에 집중한 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 관련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출퇴근시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고 주말에만 간간히 운전하시는 분들보다는,


아무래도 데일리로 운전해서 출퇴근하시거나 장거리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한번쯤 알아두면 좋은 신용카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라이프 스타일을 세분화해서 그에 맞는 혜택에 집중하는 종류의 카드가 많아서 선택할때 이래저래 고민도 되죠.


그래서인지 체크든 신용이든 덕분에 지갑에 카드가 하나인 경우는 드문것 같기도 합니다.




여튼 국민카드 탄탄대로 시리즈는 두종류가 있습니다.


바로 이지홈과 온리유 이렇게 2가지인데요 


이지홈은 통신 및 생활요금 관련된것으로 오늘 살펴볼것은 주유 할인 혜택에 집중된 탄탄대로 온리유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주유 혜택을 중심으로 하는만큼 모든 주유소에서 적립이 가능하고,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료를 할인해 줍니다.


또한 자동차 관련해서 정비 및 주자장, 세차장에서 포인트리 적립이 된다고 하네요.


<관련 이미지 출처 : 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 홈페이지 >


또한 요즘 모바일 카드 사용도 많아지고 있는만큼 모바일로 이용시 연회비에 차이가 있네요.


보다 자세하게 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 혜택을 살펴보면,



크게 6가지로 나눠진다고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모든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적립과 자동차 보험 할인 그리고 차량 관리와 관련된 부분외에도


SK, KT, LG 3사의 통신요금 5% 적립 그리고 플러스 O2O 서비스 적립도 있고,


영화 및 놀이공원 할인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모아진 포인트는 아래 이미지 처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시백 및 현금처럼 인출도 가능하고 기부나 이용대금 납부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쓰기에 따라서 상당히 유용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닌가 싶네요.


물론 여러 혜택 중 O2O 서비스는 점점 늘어난다고는 하지만 그부분은 아직까지 크게 와닿진 않는것 같습니다.


또한 영화랑 놀이동산도 왠만한 카드에는 다 있는 혜택이죠^^;; 



아무래도 주유쪽에 집중한 만큼 일반적인 다른 종류에 비해서 L당 적립되는 금액은 높은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제가 쓰고 있는게 L당 60원 할인이니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죠.




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의 전월 이용실적 구간에 따른 월 할인 한도를 알아보면,


위의 이미지처럼 3구간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40, 80, 150만원 이상의 구간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평소 한달에 쓰는 금액이 대략적으로 80만원정도고,


자동차 운전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국민은행 탄탄대로 온리유는 주유카드로 상당히 유용할것 같습니다.


출퇴근 하시는 분들 보면 한달 기름값만해도 3,40씩 나가시는 경우도 많으니 한번쯤 생각해볼만한것 같습니다.



여튼 여름에 바닷가나 캠핑 가시는 분들 많은텐데요.


장거리 가시기 전에 자동차 점검 한번 하시고 타이어 공기압도 체크하시면서 안전한 여행길 되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 혜택관련한 이야기였습니다.


더운만큼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여름 휴가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