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이번달은 이런저런 행사가 많다보니 아낀다고해도 뭔가 카드값 누적액이 쭉쭉 상승하는것 같은 한달입니다.


대부분 가족들을 위해 사용하는거라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건 아니지만 추석과 설 다음으로 지갑이 가벼워지는 달이 5월이 아닐까 싶네요.




오늘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관련해서 날짜별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보통 월급날을 기준으로 통장에서 사용 금액이 빠져나가도록 설정하는 경우가 많죠.



따라서 나가는 날은 정확히 알고 있지만 쓰다보면 정확한 이용기간을 까먹기도하는데요.


날짜 하루 차이로 다음달에 나가는 금액도 바뀌고 달도 바뀌는 경우도 있다보니 자동차 보험 갱신 때,


또는 가격이 좀 나가는 물건을 사는 경우 보다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1일과 10일 등 기준이 되는 날짜 위주로 살펴볼텐데요.





다른회사와 다르게 사용기간이 정해져있찌 않고 약간 유동적인 부분이 있다보니 정확하게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을 하시려는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보시는게 가장 확실한 방법인데요.


이번달을 기준으로 6월 1일에 결제한다고 가정하면,


4월 19일부터 5월 19일까지 사용한 부분에 대해서 청구된다고 나오네요.



10일로 정해둔 경우에도 위와 같이 달마다 사용기간이 조금씩 차이가 나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은 우리가 자주 쓰는 검색을 이용하면 간단한데요.


별다른 보안프로그램 설치나 번거롭게 여러번 터치할필요없이 바로 확인하기 쉽도록 만들어져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에 나온 주황색 박스를 통해서 들어가면되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처음 신용카드 만들때 다닌던 회사의 월급날이 10일이라 지금까지도 그냥 변경없이 사용 중인데요.


한번 정해지니 그 날짜에 맞춰서 소비 계획을 세우게 되는것 같습니다.


월별 조회를 통해서 지난 달 부터 이번 달 그리고 다음 달 까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만들어져있는데요



위 화면처럼 자신이 정해둔 날짜를 고르고 조회하기를 선택하면 전월, 이번달, 다음달


이렇게 3달에 대한 정보가 한눈에 나타나게 됩니다.


 그리고 가끔 홍보 문자도 날아오긴 하지만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여러 이벤트들이 있는데요.




요번달의 경우에는 아래 처럼 롯데리아 1+1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도 자주들어가는 편은 아닌데요 가끔 이렇게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하러 가거나


사용 내역들을 확인할 때 한번씩 방문하게 되면 종종 유용한 이벤트가 있을 때도 있더라구요.



날씨도 좋고 여행 자극이 격하게 되는 계절이긴 하지만 미세먼지 덕분에 야외활동을 줄여나가게 되다보니


스승의 날만 넘기고 나서는 남은 기간에는 좀 세이브 해야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여튼 꿀같던 연휴도 끝나고 슬금슬금 결제날은 다가오는 5월이지만 다가올 6월 현충일까지 열심히 일해야겠습니다.




여기까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모두들 부자되시고 자산 증식되는 2017년 만드시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