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에 좋다는 프로폴리스 복용법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날씨는 좋지만,

그래도 환절기인만큼,


춘공증과 몸의 피로가 누적되기 쉽죠.

이럴때 일수록 건강을 챙겨야 할것 같습니다.


우리가족이 먹는건 코스트코에서 파는

트루블루 프로폴리스입니다.


저는 사실 거의 안먹고 부모님께 양보를..

안그래도 전에 사논게 다떨어져 가길래


몇일전에 양재 코스트코에가서 

한통 더 사왔습니다.

양이 많아 보여도 프로폴리스 복용법이

제품마다 다르겠지만 이건 하루 2개정도라

금방 사라져요.


물론 저도 가끔 먹고ㅋㅋㅋ 

엄마랑 아빠랑 드시면 하시루 6개씩 사라지니,

다행이도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저는 코스트코를 종종 이용하는 편이지만,

인터넷에도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비교해서

드시는게 제일 좋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확인해야할것은 건강기능식품인지 

아닌지의여부와,

들어있는 성분에 대해 꼼꼼하게 따져보는게

중요한것 같습니다.

프로폴리스 효능에대해 알아보면


일단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유기물과 미네랄, 비타민들이 풍부하고

항산화 효과로 면역역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죠. 


피부에 좋습니다.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항염작용에도 좋지요.


무엇보다 면역력 증진에 좋다는건,

다른 감염질병으로부터 보다 안전해진다는게 

중요한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사실 감기만 안걸려도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벌의 분비물로 만들어지는만큼,


꽃가루와 관련해서 알러지가 있으신분들

조심하셔야 할 부작용이 있습니다.


그외에는 천연성분이라서 크게 문제될건 없을것 같지만,


알러지있으신분들은 프로폴리스를 섭취하시려면 

자세히 살펴 보시거나,

차선책으로 면역에 좋다는 홍삼 제품을

드시는게 좋다고 하네요.

모양은 연질캡슐로 되어있어 먹기에 좋습니다.

간혹 보면 캡슐이 아니라,

딱딱한 알약같은걸로 된것도 있던데 그건 좀 별론거 같아요.

일단 맛이...;;;


기왕이면 어느 회사거든 먹기 편한게 좋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포스팅하면서 찾아보니 스프레이형도 있고,

프로폴리스 원액도 있고 캡슐형도 있고 다양하네요.


저는 정보를 드리는 정보성 블로그를 지향하지만,

어느제품이 최고다 말씀드리긴 어려운것 같아요.


포스팅하면서 11번가에서 검색해보니 

다양한제품들이 있어서 링크 걸어봤습니다.


[ 프로폴리스 가격비교 -바로가기 ]


한번 들어가 보시고 어떤 프로폴리스 제품들이

있는지 한번 보시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