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가족들이랑 외식하고 왔습니다.


서초동에 있는 맛집.


향도촌 명품낙지집에 가서 


낙지꽃게찜 정식을 먹었습니다~~



가을 낙지는 크고 맛도 좋지요~


쓰러진 소도 세운다는 말이있을만큼,


맛도 영양도 듬뿍!!!


매콤한 양념에 땀도 좀 났지만,


매운걸 좋아해서 ㅎㅎ





위치는 서초동 창신교회 근처에 있습니다.


교대역이 아니라 교육대학교인 교대근처입니다.


원래는 이가게가 김영희 강남 동태찜이라는 


식당이었는데,


주인이 바뀌었는지 새로운 간판을 걸고 있네요~


지나가다 몇번 보긴했는데 


가본건 이번이 처음~


근데 맛집이라 할만큼, 


만족스러운 외식이었습니다.



기본찬으로는 오이소박이랑, 가지 무침, 열무김치 등이 나오구요


식기나 방석은 그전 가게였던


김영희 동태찜이라고 써있는걸로보아


그대로 인수한거 아니면


간판만 새로단건지도 모르겠네요~


동태찜 팔때도 몇번와서 밥을 먹었던 기억이나네요 ㅎㅎ





낙지꽃게찜을 먹었는데,


11시부터 4시까지는 할인하나 봅니다.


점심특선같은 느낌이랄까


낙지랑 꽃게랑 조그만한 갈비탕이 같이 나오니


조합은 상당히 맘에 드네요~~



미니 갈비탕~ㅋㅋㅋ


매콤한 낙지 한점 집어먹고 국물한번 떠먹으면


매운게 좀 가시는 느낌도 있고 ~~


작긴한데 맛은 있네요~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 갈비의 쪽뼈(?)


라고해야나 갈비자를때 생기는 뼈 파편같은게


하나 나와서 세게씹었으면 이빨 날아갈뻔 ㅋㅋㅋ


치과는 가고싶지 않아요~ㅠ.ㅠ



그외에는 다 좋네요.


혹시 모르니 뭐든 먹을때 조심해야겠습니다 ㅎㅎ



향도촌의 메뉴판도 찍어왔는데


낙지 요리가 다 그러하듯 가격이 싸진않네요~~


담엔 숯불 등갈비 구이한번 먹어보고싶더라구요~


치즈퐁듀는 그닥ㅋㅋㅋㅋ


등갈비를 좋아해서 잠실지나 석촌동의


등갈비 맛집이라는 돈족골도 종종가곤했는데


요즘은 갈일이 없어서..ㅠ.ㅠ



몰랐는데 포스팅하면서 보니


낙지는 고흥에서 오나봅니다 ㅋㅋ


먹을때야 뭐 다른게 눈에 들어오나요 ㅋㅋㅋㅋ


신선한 낙지로만 만든다는 탕탕이가있네요


언젠가 tv에서 탕탕이 만들어먹는걸 봤는데


약간 육회랑 비슷한 느낌인것 같던데


요것도 위시리스트에 등록해놔야겠습니다.




배부르지 않았다면 냉면도 한그릇 먹고왔을텐데 ㅋㅋㅋ


담에 갈비먹으러와서 함께 먹어야겠습니다.


근처에 국밥집들 뺴고 


딱히 먹으러 다닐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맘에 드는곳이 생겨서 좋네요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