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요식 업계에서 뜨는 체인점이죠


하남돼지집.


명이나물도 기본찬으로 나오고,


고기도 직접 구워주는 고기 맛집!!



저는 교대역에 있는 하남돼지집에가서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알고간건 아니고


깔끔한데를 찾다보닌 들어간게 하남돼지집이었습니다.


얼마전 요식업계에 종사하는 친구랑 만나서


소주한잔 하다 이야기가 나왔는데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리한 서비스로


나름 요식업계에 소문난 맛집이라고 하네요.


사실 누가 대신구워주면,


집어 먹기만하면 얼마나 편해요 ㅋㅋ


이번에 방문하니까 그 편함이 뭔지 알겠더라구요~


나름비싼 명이나물 산마늘이라고도 하죠 


그것도 같이 나오고 ㅎㅎ


고기에다 명이나물 쌈싸먹으면 


알싸하게 맛있더라구요 ~~


리필은 안되지만, 그래도 고급 고기집에나 나오는 명이나물이


일반 프렌차이즈에도 나오고,


특히나 직원분이 먹기 좋게 고기를 구워준다는점에서


저는 완전 좋았습니다.


친구랑 이런저런이야 나누며 


구워주는 고기를 냠냠하면서 소주도 한잔하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