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가장 핫했던 김소은과 송재림이었는데,


어째...터키 여행을 다녀오고 나서..


시암리로 발령이 나버렸네요..


요즘 보면 짠해요 ㅠ.ㅠ



바지는 양말속으로..ㅋㅋㅋ


송재림도 시암리의 한 아저씨화 되가고..


지금 공승연 이종현은 완전 달달한 커플인데다.


예원과 헨리도 논란을 뒤로하고 신혼집까지 생겼는데,




우결의 선배이자,


원조 센세이션 커플이...


이렇게나 찬밥이 될줄이야 ㅠ.ㅠ


제작진이 노림수가 있겠지만..


음..귀농도 좋고 다좋은데 너무 없어보여요 ㅋㅋㅋ



방송이고 가상부부 생활이니 그렇다 쳐도..


시암리까지 갈 이유가..ㅋㅋ


여튼 뒷방늙은이가 되어도 둘이 


알콩달콩 지내는거 보면,


송재림 이소은도 우결을 오래하긴 했나보네요~~


신기하게도 처음의 약간의 거리감 따위는 보이지 않고


아무래도 친해질데로 친해져서 그런지


장난도 더 익살스럽고 편해보이네요~



귀요미 송재림 ㅎㅎㅎ


하지만 늘 김소은에게 낚이죠 ㅋㅋㅋ


요즘은 드라마나 다른 방송에 출연을 안하는지


우결 외에는 잘 안보이는것 같습니다.


나름 매력있는 배우인데.



갑자기 나온 용천혈 ㅋㅋㅋ


아니 이게 무슨 건강 관련 프로그램도 아니고~


이커플 너무 오래만났것 같아요


다시 신혼으로 송재림과 김소은을 보내줘요 ㅋㅋ


그떄는 완전 핫했단말이야 ㅠㅠ



어쩌다 공개된 김소은의 발 ㅋㅋㅋ


다양한 페디큐어를 했네요~~


색갈도 보라 민트 등등,


여배우 발이 방송에 나오기 쉽지 않을텐데,


우결 제작진의 노림수일까요 ㅎㅎㅎ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