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 in wife?


친구가 아내로부터 선물 받았다는 가죽 카드지갑.


부럽네요 ㅎㅎ


정성가득한 가죽 카드 지갑!!


어떤 선물보다도 정성이 들어간듯 한 느낌 ㅎㅎ


친구의 아내는 가죽 제품 관련된 디자이너라던데,


센스가 남다른것 같습니다 ㅎㅎ



악어가죽 느낌의 깔끔한 카드지갑.!!


하지만 용돈타쓰는 입장이라 카드는 그저 버스카드로만 사용하는듯 ㅎㅎㅎ


외부는 매끈하고,


내부는 매트한게 빈티지 스러운데다 이뻐서 


낼롬 사진부터 ㅋㅋㅋㅋ


하나 만들어 달라고 하고 싶을 정도네요



버튼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서 매력있는 아이템인것 같네요.


부럽게 시리 ㅋㅋㅋ


이래서 다들 결혼하나봅니다~~~



+ Recent posts